한국연구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한국연구재단에서는『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근거, 매년 연구재단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향후 고객님께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사오니,
조사 참여를 요청받으실 경우, 재단이 공공기관으로서 고객에 대한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조사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 2018년 12월 6일
□ 조사주관 : 한국연구재단
□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2항
-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조사실시 : (주)이룸경영연구소
□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 조사문의 : 042-869-6093
<개인정보 제공 관련>
□ 한국연구재단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한국연구재단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 일자 : 2018. 10. 29.
- 제공의 법적 근거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해 한국연구재단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소속기관, 성명, 성별, 연령, 연락처, 소속기관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18년도 연구재단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한국연구재단의 사업/제도/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결과까지도 모두 철저한 보안 속에서 관리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사에 협조해 주시는 고객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