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위치 현황 및 이동,그 외 버튼

고객만족

고객만족활동

재단은 고객감동을 위해 약속드린 5가지 사항을 이행하였습니다.

  • 2017.12.13
  • 정동옥
  • 683
  • 작성자
    정동옥
  • 등록일
    2017.12.13
  • 조회수
    683

연구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재단은 2017년도 5가지 약속을 지켰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약속드렸던 내용이 궁금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시어 관련 자료를 참고하십시오.)

 

1. 고객 친절도를 제고하였습니다.

2. 연구비 예산을 증액하였습니다.

3. 연구현장의 불만족요인을 해결하였습니다.

4. 행정부담을 대폭 줄였습니다.

5. 정보제공 확대연구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관리
    • 담당부서 일자리전략팀
    • 담당자 정동옥
    • 전화번호 042-869-6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