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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2017.12.21
  • 정동옥
  • 117
  • 담당부서
    일자리전략팀
  • 연락처
    042-869-6093
  • 작성자
    정동옥
  • 등록일
    2017.12.21
  • 조회수
    117
첨부파일

한국연구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기획재정부에서는『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근거, 매년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국가경쟁력은 물론, 향후 고객님께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도록 함과 아울러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를 요청받으실 경우, 재단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조사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7년 12월 ~ 2018년 1월

□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2항
  -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 조사실시 : 리서치랩

□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 조사문의 : 02-3278-8500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콜센터)

 

<개인정보 제공 관련> 

□ 한국연구재단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한국연구재단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 일자 : 2017. 12. 21. 
 - 제공의 법적 근거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연구재단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소속기관, 성명, 성별, 연령, 연락처, 소속기관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한국연구재단에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결과까지도 모두 철저한 보안 속에서 관리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사에 협조해 주시는 고객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