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
파견국가명, 직급, 항목별 복리후생비 지급내역, 기타 지원비 지급내역 |
국제협력기획팀 |
1년 단위 |
|
협력업체 포상내역 |
업체명, 포상내역, 포상사유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협력업체 상벌심의 결과 |
업체명, 제재내역(제재명, 제재기간 등), 제재사유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현황(방법별, 공개여부 결정기간별, 기타청구처리 건수), 처리현황(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취하 등 건수)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
공개목록(청구제목, 청구내용, 담당부서), 비공개 목록(청구제목, 청구내용, 비공개사유, 담당부서)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정보공개 분야 국민의견 수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
분야(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 청구 및 답변 등), 조사기간, 조사대상, 조사결과, 의견수렴 결과 및 개선 내용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
생산부서, 생산연도, 보존기간, 기록물제목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단위과제 목록 |
단위과제명, 분류체계, 단위과제 설명, 부서명, 보존기간, 보존기간 책정사유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생산기관, 생산연도, 보존기간, 기록물철명, 기록물건명, 재분류 의견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
생산현황(생산연도별, 보존기간별(영구, 준영구, 30년, 10년, 5년, 3년, 1년), 문서 생산건수), 폐기목록(생산연도, 부서명, 기록물철 제목, 기록물 형태, 보존기간, 수량)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승차자 직위,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주행거리(월별), 유류사용량(월별), 유류비(월별)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동월 대비 사용량과 비교, 사용 증감내역, 증감사유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
시설물 종류, 명칭, 소재지, 이용료 산정기준, 이용취소 절차 및 환급금액 등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보안점검 결과 |
구분(자체점검, 외부기관 점검), 점검일시, 점검대상, 점검결과, 조치결과 |
운영지원팀 |
반기 |
|
자산관리 현황 |
자산명, 취득일자, 취득원가, 잔존가액, 처분현황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공통자재 단가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조달청 가격정보, 품목별(휘발유, 경유 등) 공통 자재단가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계약심사 현황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유형(공사, 설계변경, 용역, 설비 등), 요청기관, 심사요청액, 심사액, 절감액, 우수사례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낙찰율,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운영지원팀 |
분기 |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수의계약사유, 담당부서 |
운영지원팀 |
반기 |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운영지원팀 |
분기 |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 종료일, 계약금액, 기성금, 준공금, 지급대상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운영지원팀 |
반기 |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사업명, 사업내역, 예산, 추진실적 및 계획, 담당부서, 전화번호 |
안전건설TF |
분기 |
|
민원 주요 Q&A |
분야, 민원 내용 및 답변 내용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민원처리 절차 |
청원, 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
인재경영팀 |
수시(수정 시) |
|
중기인력운용 계획 |
수립개요, 중점 분야, 기간별·직급별 인력배치, 신규인력 증·감축, 인건비 수급, 상근인력 운용, 민간위탁 등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채용통계 |
채용개요, 채용인원, 지원인원, 경쟁률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
부서명, 초과근무시간, 초과근무수당 지급액, 1인당 평균 초과근무시간, 1인당 초과근무수당 지급액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임원 해외출장 내역 |
직위, 여행목적, 여행기간, 여행일정, 여비집행 내역(식대, 항공료, 숙박료, 업무추진비 등), 출장결과 보고서 |
인재경영팀 |
분기 |
|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 |
항공마일리지 발생내역(전년도 이월내역, 당해연도 발생내역, 발생내역 합계), 사용내역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성희롱 예방교육 시행 내역(일시, 교육방법, 교육내용 등), 참석인원, 기관장 및 임원 참석여부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포상일시, 포상훈격, 포상대상자, 포상기관, 포상제목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명예대사 및 홍보대사 운영현황 |
구분(명예대사, 홍보대사), 성명, 주요경력, 위촉사유, 위촉일, 위촉기간, 활동비 지급내역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임원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직위,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인재경영팀 |
월별 |
|
본부장 이상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직위,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인재경영팀 |
월별 |
|
인권경영 체크리스트 |
인권경영 체제의 구축, 고용상의 차별,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보장, 강제노동의 금지, 아동노동의 금지, 산업안전보장 |
인재경영팀 |
1년 단위 |
|
세금납부 현황 |
법인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납부세액), 부가가치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매출세액, 매입세액, 납부세액), 종합부동산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납부세액), 지방세 납부현황(지방세 세목별 납부실적) |
재무회계팀 |
분기 |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구분(본사, 사업소 등), 발급개수, 사용제한 시간 및 업종 |
재무회계팀 |
분기 |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내역(전년도 이월금액, 당해연도 발생금액, 합계금액), 사용내역(일자, 사용금액, 사용처 등) |
재무회계팀 |
1년 단위 |
|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종류, 구입금액, 구입목적, 배부처, 배부금액 |
재무회계팀 |
매월 |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구입금액, 전체상품권 구입액 대비 비율, 구입목적, 배부처, 배부금액 |
재무회계팀 |
매월 |
|
외부지원 국외출장 |
국외출장 계획서, 국외출장결과보고서 |
인재경영팀 |
수시 |
|
사회공헌활동 실시 현황 |
사회공헌활동 실시 횟수, 지출 내역 등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
사회공헌활동 추진계획 |
연도별 기관 사회공헌활동 계획 등 |
운영지원팀 |
1년 단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