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
---|---|---|---|---|
82 | 2018 연구현장 의견 수렴을 통한 주요 개선사항 | 2019.02.13 | 377 |
![]() |
81 | 한국연구재단 열린혁신 소통 플랫폼 구축 | 2017.12.14 | 1,152 | |
80 | 재단은 고객감동을 위해 약속드린 5가지 사항을 이행하였습니다. | 2017.12.13 | 1,185 |
![]() |
79 | 2017 하반기 권역별 연구현장 간담회 결과 및 향후 추진방안(고객불만족 해결사례 3) | 2017.11.13 | 3,624 |
![]() |
78 | '경영효율화위원회'를 개최 | 2017.08.30 | 164 |
![]() |
77 | 2017년 충청권 연구현장 간담회 | 2017.08.30 | 176 |
![]() |
76 | 한국연구재단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2017.08.25 | 929 |
![]() |
75 | 우수 업무 성과사례(2017년 사업 및 제도 개선사항) | 2017.08.23 | 302 |
![]() |
74 | 우수 업무 성과사례(신진연구자를 위한 '생애 첫 연구'지원) | 2017.08.23 | 1,643 | |
73 | 고객 불만족 해결사례(연구과제 영문접수) | 2017.08.22 | 4,089 |
콘텐츠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