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017년 선정 인문사회분야 일반공동연구지원사업 과제의 연차보고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연구자 및 주관연구기관(산학협력단 등)에서는 정해진 기한 내에 온라인 등록 및 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연차보고서 제출 대상 (총 121과제, [붙임1] 참고)
2. 연차보고서 온라인 등록안내
- 주요 안내 및 작성방법은 [붙임2] 참조
- 온라인 제출방법은 [붙임3] 참조
3. 연차보고서 양식: [붙임4] 참고
- 연구사업통합지원시스템에 연차보고서 탑재 후, 주관연구기관(산학협력단 등)에 연락하여 승인 요청
4. 연차보고서 등록 기한: 2018. 8. 31. (금) 18:00까지
※ 위 연차보고서 등록 기간은 주관연구기관 승인일 기준임
※ 기한 내 온라인으로 연차보고서를 등록하지 않을 경우, 다음년도 연구지원을 중단하오니
해당연구자 및 주관연구기관(산학협력단 등)은 기한 내에 보고서 제출 및 승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대상 명단에 없는 경우라도, 해당자인 경우 반드시 기한 내 보고서 제출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 연구윤리 강의 미수강 시 결과보고서 탑재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해당 교육을 연구책임자 및 공동연구원 모두 반드시 사전 이수하시어 기한 내 보고서 제출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참고바랍니다.
(단, 기존에 사이버 연구윤리 강의를 수강하여 교육이수에 대한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추가수강 없이 보고서 탑재 가능)
(연구보조원은 사이버 연구윤리 강의 수강 대상이 아님)
※ 연차보고서 제출 관련 문의
- 연구상담센터(보고서 등록 방법, 시스템 이용 방법 등 일반 문의): 1544-6118
- 인문사회연구지원팀(보고서 제출 관련 세부 문의): 042-869-6133
- 사이버 연구윤리 강의 수강 관련 문의처: 1588-5834(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KIRD) 콜센터)
붙임1. 연차보고서 제출 대상
붙임2. 연차보고서 주요 안내 및 작성 매뉴얼
붙임3. 연차보고서 온라인 제출 매뉴얼
붙임4. 연차보고서 양식
붙임5. 사이버 연구윤리 교육과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