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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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천기술개발사업 > STEAM연구사업 > 과학문화융합콘텐츠연구개발사업]

사업목적

  • 대학, 과학관, 산업체 등과 공동연구로 새로운 전시기법 분석 및 개발을 통해 독창적인 과학문화융합 기반의 콘텐츠 개발
  • 상상력과 창의력 기반의 독창적인 전시 콘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전시산업 역량 강화 및 과학 콘텐츠 강국으로 도약
  • 대연구개발을 통해 전국 국,공,사립 과학관에 공유 및 활용함으로써 해외 로열티 절감 및 과학문화예술 융합 기반의 콘텐츠 확보

사업 기간

  • 2015. 6. ~ 2020. 6. 30.

추진 일정

  • 2020. 1. 협약 및 사업 개시
  • 2020. 6. 최종 보고서 접수
  • 2020. 7. 최종평가 실시

예산 및 실적

예산 및 실적
구분 2018 2019 2020
예산(백만원) 533 450 100
실적(과제 수) 3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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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관리

  • 담당부서
    과기인재양성팀
  • 담당자
    국수형
  • 전화번호
    042-869-6378
콘텐츠 만족도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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