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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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안내
담당부서 사회가치전략팀
연락처 042-869-6092
작성자 한홍걸
등록일 2020.11.20
조회수 71
첨부파일
한국연구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기획재정부에서는『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근거, 매년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국가경쟁력은 물론, 향후 고객님께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도록 함과 아울러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를 요청받으실 경우, 재단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조사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0년 12월 ~ 2021년 2월 

 
□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2항 

-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개인정보 제공 관련> 
 

□ 한국연구재단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한국연구재단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 일자 : 2020. 11. 20. 

- 제공의 법적 근거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연구재단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소속기관, 성명, 성별, 연령, 연락처, 소속기관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한국연구재단에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결과까지도 모두 철저한 보안 속에서 관리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사에 협조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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