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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족 해결사례(연구과제 영문접수)

  • 2017.08.22
  • 이현정
  • 680
  • 작성자
    이현정
  • 등록일
    2017.08.22
  • 조회수
    680
첨부파일

연구자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은 연구지원 글로벌화의 첫 단계로, 국내 외국인 연구자를 위한 연구과제 영문접수를 시행합니다.

 

연구과제 영문접수는 하반기 신규접수 과제인 이공분야 기초연구사업 전략과제부터 적용합니다.

 

본부

2017년 하반기

2018

기초연구본부

중견(전략연구)

개인연구 전체로 확대

(, 국적 제한사업 등은 제외)

인문사회연구본부

-

국책연구본부

20179월부터 국책연구사업 신규과제 대상 접수

(, 사업 목적에 따라 일부 예외 적용 가능)

 


2017년도 제2차 전략과제 영문 버전 제출 파일 공지 바로가기(클릭하세요)

 

우리 재단은 2018년까지 영문접수 서비스를 신진연구, 중견연구 등 개인연구 전체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사업설명 자료 등도 영문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영문계획서가 평가에서 불이익이 없도록 평가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항상 연구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연구자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불만사항 해결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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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042-869-6093